♥ 맛집탐방 ♥

군산 은파호수공원맛집 화덕장인 호수뷰 분위기좋은 데이트 성지

먹냥이 2024. 4. 23. 09: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군산 은파호수공원맛집 화덕장인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
 
근사한 호수공원 뷰 보면서
맛있는 피자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
 

 
음식도 맛있고
심지어 분위기 까지 끝장나는 이곳 .
 
그럼 함께 구경해볼까요 ~
 

 
군산 은파호수공원맛집 화덕장인 은
바로 은파호수공원 에 위치해 있어요 !
 
나운동에서 은파호수공원
샛길로 빠지는 곳으로
 
방문하셔도 빠르게
만나실 수 있답니다 ㅎㅎ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주차하실 수 있는
주차라인이 넓직하게 있었어요 !
 
심지어 호수공원을
높이서 볼 수 있는 전경은
 
완전 아름다움 그 자체 였던 ..♥
 

 
군산 은파호수공원맛집
화덕장인 피자는
 
탄게 아니라 , 찐텐구리
나폴리 피자라고 해요 ㅎㅎ
 
그래서 더욱 더 맛있었고
색달랐던 피자맛집 .
 
그럼 함께 구경해 볼까요 ~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석은 입구에 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하나 챙기고 가실게요 ~
 
온가족이 식사하기
완전 취향저격 인곳 인데요 ! ㅎㅎ
 

 
짜잔 !매장 내부 사진이지요 ~
 
매장은 엄청 넓직해서
단체로 놀러와도 딱이었어요 ㅎㅎ
 
건물은 총 2층으로
주방이 있는 곳에 앉고싶으면
1층으로 컴컴 >_< @
 

 

 
이곳은 이층 사진이지요 ~
 
2층은 완전 확트인 창가뷰 .
 
그래서 그런지 은파호수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저는 2층 올라오시는거
완전 왕 추천 드린답니다 ㅎㅎ
 

 
화덕장인 메뉴판 이에요 ~
 
메뉴의 시작은 세트메뉴 인데요 ,
 
3/4인 기준 부터 5/6인 기준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세트 종류에 따라
다르니 한번 구경해보시는 걸로 .
 

 
뒷장을 여시면
이렇게 단품메뉴가 있었어요 ㅎㅎ
 
피자 , 파스타 ,필라프 ,
스테이크, 디저트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종류별로 준비되어있었지요 ~
 

 
선택한 메뉴들은
여기 주문서에 골라적어 ~
 
파스타는 온, 냉 선택가능했고
세트메뉴 주문시에는
기타에 작성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 군산 화덕장인 SNS 이벤트 ★
 
예쁜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남겨주시면 ,
 
에이드 1잔 무료
받아보실 수 있지요 ㅎㅎ
 

 
기본 테이블 세팅이랍니다 !
 
멀리 갈 필요없이
수저 포크가 준비되어있었어요 ㅎㅎ
 
물은 자리를 잡으면
가져다 주셨지요 ~
 

 

베이컨토마토링귀니 23.000원

 
베이컨 , 살라미 ,
링귀니생면 , 토마토소스 ,
페페로치니 , 고추기름
 

 
토마토소스에 베이컨
살라이가 들어간
🍅 매콤한 토마토파스타 🍅
 
살짝 매운맛이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
 

 

고구마깔조네 28.000원


 
고구마 , 리코타치즈 ,
메이플시럽 , 임실치즈,
아몬드슬라이스
 

 
이태리어로 “초승달” 이라는
 
깔조네 는 얇게 편 도우를
반달모양으로 접은 다음
 
그 사이에 각종 재료를 넣어
만든 이태리 요리립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보면
뚠뚠한 한상 차림을 ❤️
 
와 여기는 레전드인데요 ~
 
호수공원 뷰도 좋을 뿐더러
이색적인 메뉴들이 있어서
자꾸만 끌리더라구요 ㅎㅎ
 

 
데이트 하기에도
완전 취향저격 그자체 🙌
 
분위기 한번 내고싶다면
군산 은파호수공원맛집 화덕장인
 
추천드린다는 ㅎㅎ
 


 
🍕 군산 화덕장인 🍕
전화번호 _ 063-464-1400
영업시간 _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 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지도 _ 전북 군산시 백토로 284-11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동 191-5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