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전주24시 신시가지 술집거리핫플 인형뽑기 핑키펑키 전주놀거리

먹냥이 2024. 5. 1. 2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전주24시 신시가지
술집거리핫플 인형뽑기 핑키펑키
해본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아닛 술집 근처에
귀여운 인형들이 있는건
완전 반칙 아닌가요 ???

술먹고 인형뽑기하면 재밌던데 ..
저의 천국이 여기있었다니 👀❣️


전주24시 신시가지 술집거리핫플
인형뽑기 이용하시고 싶다면 ,

먼저 현금 준비하는거 왕추천 👑

오만원 전용 지폐교환기와
만원 , 오천원 전용 지폐교환기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모두다 천원짜리로 바꿔바꿔 ~


심지어 ATM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카드와 몸만오셨다면
여기서 돈 뽑아보실 수 있었지요 ㅎㅎ

인형뽑기로 뽑은 인형들은
왠지 스릴넘치면서도
뽑힐듯 말듯한 그 선 ...

재밌는 추억 쌓을수 있고
자꾸 기억에 남더라구요 ㅎㅎ


입구부터 기계 모두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상
분홍색으로 덕지덕지 😍❤️

하앙.. 여기는 공주님들 성지인가 🏰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

입구부터가 끌리던데
여긴 또 안와볼수가 없죠 .


천원짜리 지폐
현금을 다 뽑으셨다면 ,

이제 인형뽑기 안에 들어있는
뽑고싶은 인형들을 골라골라 ~

이곳저곳 다 예쁘고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인사하네요 😅

누구먼저 뽑아서 집에 데려가야할지 ..


전주24시 신시가지
술집거리핫플 인형뽑기 핑키펑키 .

간판이름답게 핑크핑크 ♡

인형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들에게
완전 취향저격 이겠는데요 ~

힙한 분위기부터가
눈길을 사라잡는게 찐이라는 ㅎㅎ


인형뽑기 뿐만 아니라,
사격도 있어서
재밋는 놀거리가 많아 재밌다 :)

전주24시 로 편하게
언제든지 놀러올수 있고
심심하면 와서 놀기에도 딱이네요 !

전주24시 신시가지
술집거리핫플 인형뽑기 핑키펑키 .
완전 재밌게 놀다온 후기에요 ㅎㅎ

저는 2만원에
작은 인형 뽑았지만...
노는거 자체가 재밌었던 .

여기는 기억해뒀다가
다음에 또 올래요 ^0^/



🐻 전주 핑키펑키 전주신시가지점 🐻
영업시간 _ 매일 00:00 ~ 24:0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효자동3가 1536-3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38 104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