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아쿠아필 봄에스테틱 _ 피부관리 에스테틱

먹냥이 2024. 4. 24.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아쿠아필 봄에스테틱
피부관리 에스테틱 다녀온 후기에요 ~
 
관리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예쁜 피부로 재탄생해서
완전 끌렸었던 이곳 .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편안했던 분위기가 기억에 남네요 ㅎㅎ
 

 
군산 아쿠아필 봄에스테틱
피부관리 에스테틱 은
군산대 부근에 위치해 있었어요 !
 
미룡주공 아파트 사이에
위치해 있었기에 ,
 
아파트 안으로 컴 ~
 

 
주차는 정말 편리했던!
 
아파트 단지 내에 있어서
바로 들어오시면
가게 앞에 주차하실 수 있었어요
 
몇대가 와도 거뜬했고
자리도 많이 있어서 편리했답니다 :)
 

 
신뢰를 높여주는
관리실에 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거 좋은데요 ㅎㅎ
 
우앗 왠지 믿음직 스러운게
제 취향 저격이라는 ...!
 

 
제가 오늘 받을 관리는
맑고 촉촉한 피부로
재탄생 시켜주는 "아쿠아필 "
 
☆ 아쿠아필 관리순서 ☆
클렌징 - 스티머 (모공열기 )
- 아쿠아필링 - 솔루션침투
- 모델링팩 - 마무리
 

 
목이 마르시거나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정수기가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물 드시면 되지요 ~
 
맛있는 한잔 하면서
힐링 해보시는거 어떤지요 :)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군산 아쿠아필 봄에스테틱 은
다양한 피부관리 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관리실도 프라이빗하게
두곳 준비되어 있었어요 :)
 

 
관리실 사진이에요 ㅎㅎ
 
프라이빗하게 1:1로
관리 해주시는거 넘좋다
 
침대 베드도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아늑했어요
 
저도 관리받으면서
엄청 힐링한게 기억에 남았던,,
 

 
관리를 받게 되시면요
 
관리 받기 편한 옷을 주셨어요
가지고 있던 옷들은
옷장에 넣어주시면 되지요 ~
 
옷을 갈아입으신 후에
관리가 시작된답니다 ㅎㅎ
 

 
 
가장 먼저 관리받기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요즘 유행한다는
핫한 아쿠아필 이랍니다 :)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화장이 잘 녹아들기 시작하는데 ,
 
그럴때 완전 딱 취향저격인
맑고 촉촉한 아쿠아필 .
 

 
아쿠아필을 말씀드릴것 같으면 ,
 
3가지 특수 솔루션을
모공속에 스며들게 만들어
노화 각질 뿐만 아니라 ,
 
모공속 까지도 청소해주는
피부 관리 라고 해요 !
 

 
각질을 제거하면서 막혀있었던 ,
모공이 활짝 열리면서
 
피지 배출이 원활해지고
염증이 가라앉아
더욱더 맑고 깨끗한 피부로 짠짜 -
 
게다가 화장품 , 수분 등에 대한
피부 자체의 흡수력을 높여
 
피부톤이 맑아지는 효과도 있어요 :)
 

 
우앗! 발마사지도
덩달아 해주시는거
완전 힐링 그자체 아닌가요
 
저는 금요일에 관리받게 되었는데
일주일의 피로가 싹- 날라가는듯한
 
행복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에 팩으로 마무리 !
 
군산 아쿠아필 봄에스테틱
피부관리 에스테틱 받은 후기에요
 
꼼꼼하고 섬세한 진행으로
블랙헤드 , 화이트헤드가 사라져
맑은 피부로 다시 태어난다는 ~~
 

 
관리후 사진이랍니다 !
 
어떠한 피부도 모두
수용 가능한 아쿠아필 :)
 
특히 여드름에도
완전 멋진 피부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오 다음날 피부화장도
완전 잘먹고 딱 내스타일인데요 ~
 
군산 아쿠아필 봄에스테틱
피부관리 에스테틱 에서
관리받은 후기에요
 

 
산뜻하고 달달구리한
피부로 재탄생 하고 싶다면
아쿠아필 어떤가요 :)
 
저는 만족하고 왔답니다 ♡
 


 
💆‍♀️ 군산 봄에스테틱 💆‍♀️
전화번호 _ 0507-1403-2640
영업시간 _ 매일 10:00 ~ 21:00
토 11:00 ~ 15: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룡동 896-3
전북 군산시 미룡로 45 101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