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2024 군산 은파호수공원 벚꽃야시장 푸드트럭 운영시간 은파야시장

먹냥이 2024. 4. 18. 1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2024 군산 은파호수공원

벚꽃야시장 푸드트럭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벚꽃이 너무 예쁘게 폈었어서

야외에서 음악감상도 하고

맥주 한잔 하면서

즐기는 이 감성 ... ♥

 

꼭 한번 쯤 와보면

설레이는 그런곳 이에요 :)

 

 

2024 군산 은파호수공원 벚꽃야시장 은

바로 은파에서 진행이 되었고 ,

 

푸드트럭이 여러대 와서

먹고 싶은 음식을 구매하고

자리에 앉아 놀면 된답니다 !

 

 

일방통행으로 들어오는 입구는 단하나.

 

많은 분들이 야시장 즐기러 오시기에 ,

일찍 오시는걸 더 추천드려요 ..

 

저녁 7시쯤 되면

완전 차가 막히고

차들끼리 줄서는데 ,

나운동까지 줄서더라구요 ..ㄷㄷ

 

 

2024 군산 은파호수공원

벚꽃야시장 푸드트럭 위치는

 

은파호수공원 물빛광장

들어오는 입구로 들어오시자마자

바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ㅎㅎ

 

★ 군산 은파 벚꽃야시장 ★

 

푸드트럭

13:00 ~ 21:00 ( 월 ~ 일 )

 

플리마켓

15:00 ~ 21:00 ( 토,일)

 

일시

2024.03.31금 ~ 04.06 일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 많고

차들도 금방금방 빠지기도 해서

주차 문제는 없었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다면

멀리 주차하실수도 있어요 ...

 

 

★ 군산밤푸드존 푸드트럭 운영안내 ★

 

일시 _ 4.27 ~ 8.31

주말 _ 17시 ~ 21시

장소 _ 장미동 1-71

* 일정 변동 가능

 

은파호수공원 야시장 이 아쉬었다면 ,

장미동에서 8월까지 진행되니

이어서 푸드트럭 즐겨보시는걸로 .

 

 

벚꽃 사진도 예뻐서

하나 올리고 갈게요 ~ ㅎㅎ

 

사실 은파 벚꽃야시장 끝난 후에

벚꽃이 만개해서 더 예뻤어요 ..

 

올해 야시장이 연장 안된게

너무 아쉬었던 1인 ... ㅠ_ㅠ

 

 

이곳은 포토존 이랍니다 !

 

2024 군산 은파호수공원

벚꽃야시장 포토존에서도

 

사진 한번 찰칵 -

 

포토존 뒷쪽에 벚꽃들이

반겨줘서 한층 더

예쁜 사진이 되었네요 ㅎㅎ

 

 

 

여기가 바로 은파

벚꽃야시장 푸드트럭 인데요 ,

 

새우꼬치, 대창꼬치 , 베트남쌀국수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원하는 음식 골라 골라 ~

 

역시 야외감성은 푸드트럭 아니겠어요!

 

 

빠질 수 없는 수제맥주도

한잔 마셔줘야 진리 아니겠어요 ~

 

군산 비어포트에 있었던

수제맥주 라인업이 >_< ♡

 

오늘밤 은파 분위기에

살~ 짝 취해봐야겠는걸요 !

 

 

테이블은 선착순으로 앉으셔야 했다는..

 

차에 돗자리가 있으시다면

돗자리 가져오시는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자리가 없으면

피크닉 오신듯한 느낌으로

호수 옆쪽 잔디에 앉으면

감성적이고 느낌있으면서 예뻐요 !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서

깜짝 놀랬었었어요 !

 

테이블존은 2곳으로 나뉘어있었고 ,

 

야외 감성 분위기에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취하더라구요 ...ㅎㅎ

 

 

예쁜사람들이라면 지켜줘야할

★벚꽃야시장 이용 에티켓 ★

 

분리수거는 필수 !

음식물은 따로 !

병은 버켓과 함께 주류부스로 !

깨진병은 스텝을 불러주시는걸로 .

분실물은 운영본부로 컴컴 ~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맥주도 발견해버렸지뭐에요 ~

 

아이스버켓에 담아주는 맥주

시원하게 자리에서

바로 따서 드실수도 있었네요 ㅎㅎ

 

아이스버켓 맥주는

3병에 10.000원 이랍니다

 

 

 

이곳은 메인무대??

 

버스킹 진행하고 있어서

한번 찍어봤지요 ~

 

이미 계단에 둘러싸여

버스킹 보러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도 여기서 한창 즐기다 갔지요 !

 

 

은파호수공원 그 거리가 예뻐서 .

 

봄이 다시 찾아와서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우와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

 

은파에서 이제 운동도 하고

데이트도 하고 분위기가 살아나겠는데요 !

 

 

2024 군산 은파호수공원

벚꽃야시장 푸드트럭 재밌었어요 ~

 

사진도 많이 찍고

추억에 평생 남을

예쁜 시간 보내다 오시는걸로 .

 

 

🌸 군산 은파호수공원 벚꽃야시장 🌸

푸드트럭 _ 13:00 ~ 21:00 ( 월 ~ 일 )

플리마켓 _ 15:00 ~ 21:00 ( 토,일)

일시 _ 2024.03.31금 ~ 04.06 일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동 1223-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