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네일아트 잘하는곳 나빛뷰티 _ 페디네일 나운동 속눈썹 봄컬러 생화꽃 디자인

먹냥이 2024. 3. 28. 08: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네일아트 잘하는곳
나빛뷰티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

군산 네일아트 잘하는곳 나빛뷰티 는
나를 빛나게하는 뷰티 로
예쁜 네일아트를 선사해주어요 !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재밌었던 군산 네일아트
나빛뷰티 에서 페디네일 받은 후기

그럼 함께 구경하러 가볼까요 ~~


군산 네일아트 잘하는곳
나빛뷰티 페디네일 은
바로 군산 강천시장 에 위치해 있어요 ~

나운동 예스트몰 거리 부근에 위치한
강천시장 안으로 들어오면

분홍분홍한 인테리어의
예쁜 가게를 만나보실 수 있지요 ㅎㅎ


군산 네일아트 잘하는곳 나빛뷰티 를
말할것 같으면 ,

젤네일 , 페디네일 아트샵으로
100%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지요

미리 예약하고 오시면
예쁜 네일아트
변신 가능하답니다 ㅎㅎ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느껴지는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게 녹았어요 ㅎㅎ

 

관리실도 이렇게 예쁘고

깔끔하면 믿음직스러움 그자체 .

 

 

이곳저곳 귀여운 인테리어가

자꾸 저의 시선을 끌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원장님의

멋진 이력들까지 짠짜라 -

 

믿음직 스러운 곳에서

관리받으면 왠지 기분 좋지 않나요 ~

 

 

이곳이 바로 제가

페디아트 받은 곳이에요 ㅎㅎ

 

편하게 자리에 앉아서

아무것도 할거 없이

누어 있기만 하면

 

예쁜 페디아트 완성 된답니다 ★

 

 

3월 이달의 아트 랍니다 !

 

기본 케어 포함되어 있고 ,

디자인이 예쁜게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ㅎㅎ

 

완전 제스타일인

귀여운 그림들도 있는데요 >,< ★

 

 

 

 

자리에 앉아 계시면

이렇게 과자도 챙겨주셨어요 !

 

우왕 달짝지근한 과자들이

저에게 인사하는데요 >_<

 

과자는 부족하시면

또 가져다 주시고 좋았어요 히히~

 

 

 

가장 먼저 관리받기전

제 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관리를 안한지

한 육개월 정도는 되어서

이렇게 들쑥날쑥 깔끔하지 않았어요

 

게다가 신경을 1도 안써서 그런지

발은 건조 그 자체 ... ㅠ0ㅠ

 

 

 

 

지금부터 어여쁜 발로

다시 태어날 거랍니다 ...!

 

오자마자 페디를 발라주신게 아니라

가장 먼저 발의 모양을 잡아주고

다듬어 주셨답니다

 

원장님의 손길이 부드러워서

오히려 편안했던 기억이 ㅎㅎ

 

 

 

못난이 큐티클도 싹둑싹둑 ^0^/

발관리 받으니까 벌써 설레는데요 ~

 

제가 평소에 관리를

잘 안했어서 걱정했는데

 

꼼꼼하게 관리해주시고

평소에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

꿀팁까지도 알려주셨어요 !

 

 

 

짜잔 - 완전 이상적인

예쁜 발이 되지 않았나요 ~

 

평소에도 이렇게 살고싶은..

 

깔끔한 발만봤을뿐인데

벌써 예뻐진 기분인데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색상을 바를 차례에요 ~

 

원하는 색상을 말씀드리면

그에 맞는 디자인도

추천해주시고 좋았어요 !

저는 잘 꾸미지 못해서

색상만 말씀드리고 ,

 

원장님께 디자인

추천 문의를 드렸지요 ㅎㅎ

 

 

본격적으로 색상 칠하기 시작!

 

저는 분홍색 좋아하고

이제 곧 봄이 다가와서

산뜻한 컬러를 원했어요 ㅎㅎ

 

노란색 섞으면

더 예쁠것 같다해서

섞어서 부드러운 색상으로 짠짜 -

 

 

색상을 먼저 칠한후에

한발이 완성되는 동안

 

다른 발에 페디 네일 해주셨어요 ㅎㅎ

 

과정하나하나 꼼꼼하게

해주시고 원장님께서도

심심하지 않게 해주셔서

 

완전 뜻깊은 시간이었던 !

 

짜잔 - 페디네일 완성되었어요 !

 

완전 봄날의 끝판왕

생화를 올려서 디자인 하니

더욱 더 예쁘지 않나요 ?~~

 

 

친구들 보여주려고

이제 샌들만 신고 다니는건 안비밀 ㅎㅎ

 

디자인 예쁘다면서

친구들이 여기 어디냐고 ㅋㅋ

군산 네일아트 잘하는곳 나빛뷰티

페디네일 대만족 후기 .

 

다음에 페디네일 받을때도

여기 또 방문해야겠어요 ♥3♥

 


 

💅 군산 나빛뷰티 💅

전화번호 _ 0507-1486-2589

영업시간 _ 매일 10:00 ~ 19:00

토,일 10:00 ~ 17:0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동 101-12

전북 군산시 나운안길 27 강천아케이트 122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