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타이문테라피 _ 수송동 타이마사지잘하는곳

먹냥이 2024. 3. 29. 13: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타이문테라피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
 
군산에서 잘한다고
소문도 자자한 군산 타이문테라피 에요
 

 
소문만 듣다가 저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타이테라피 도 부드러워서
특별히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
 

 
군산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타이문테라피 는
 
수송동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월명신협 윗층 건물로
3층으로 올라오시면 되지요 ㅎㅎ
 

 
가장 먼저 문을열고
들어오기 전에
벨 버튼을 눌러주시는걸로 .
 
인테폰을 누르면
문을 열어주셨어요 ㅎㅎ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아늑한게 완전 설레는데요 ㅎㅎ
 
관리 받는곳이
아늑하면 왠지 끌리지 않나요 ~
 
저도 오늘 피로
싹 다 풀생각에 마냥 행복했던 .. ^0^/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이렇게 신발장이 있었는데요 ,
 
신발을 넣으 신후에
키 절대 잃어버리지 마세요 .
 
탈의실 키랑 같은 키여서
또 사용하실거에요 ㅎㅎ
 
 

 
우앙 ~
오늘의 차 설명까지 적혀있네요 ㅎㅎ
 
제가 방문한 날의 티는
바로 "복숭아 홍차 " 였어요
 
맛있는 홍차 한잔
하시고 가시게요 ~
 

 
군산 타이문테라피 영업시간
매일 화 ~ 금요일 가능가능
 
밤 늦은 시간은 휴식시간인데
이 떄는 미리 예약하시면
예약도 가능했었어요 ㅎㅎ
 
휴식시간은 새벽 06:00 ~ 12:00 까지.
 
 

 
 
멋진 이벤트 소식도 있네요 !
 
신년이벤트 할인 과
추첨이벤트 소식도 보시고
할인 이벤트 받아보시는 걸로 .
 
방문시마다
중복참여 가능한 이벤트
할인 팍팍 받아보세요 :)
 

 
군산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타이문테라피 에서
이제 본격적으로 마사지 받아볼까요 !
 
저는 아로마마사지 를 요청드렸고 ,
마사지 받기 전에 이렇게

어디가 아픈지 , 그리고
어디가 주로 아프고
마사지 받고 싶지 않은 부위도 있는지
 
간단한 설문 조사 했었어요 ㅎㅎ
 

 
우앗 또 신기한게
흡연실도 따로 있었어서
 
흡연을 하신다면
밖을 나가지 않고
이곳에서 흡연 하실 수 있었어요
 

 
설문이 끝난 후에
가운을 받고 옷갈아 입으러 총총 -
 
입구로 가시면 ,
옷 갈아 입을 수 있는
탈의실과 화장실이
함께 준비되어 있었지요 ㅎㅎ
 

 
처음에 신발을 넣었던
키 기억 나시나요 ?
 
이곳에서 키를 다시 맞춰서
옷을 갈아입으실 거에요 ㅎㅎ
 
편하게 속옷까지 벗으신후에
시원하게 받아보시는걸로 ㅎㅎ
 

 
헤어용품도 있어서
화장을 고치고 싶거나 하면
 
거울이랑 있으니
관리를 다 받으신 후에
정돈도 하시고 가시면 되지용
 

 
옷을 입고 나가는데
우앙 이게 머시당가 ..!
 
과자 세트를 준비해주셨는데
 
완전 듬직한 세트였어요 ㅎㅎ
심지어 외국과자들 라인업
저를 설레게 만들잖아요 ~~ >_< ♥
 

 
이곳은 저희가 관리받은
커플룸 이랍니다 ㅎㅎ
 
커플로 오시거나
친구랑 함께 오셨다면
커플룸을 안내해주셨어요 !
 

 
단체로 오신다면
단체로 방문도 가능했었어요 !
 
가운데 방문을 활짝 열면
일행분들과 함께
다같이 단체 마사지도 가능가능 @
 

 
 
이곳은 싱글룸 이랍니다 ㅎㅎ
 
혼자 방문을 했거나
프라이빗한 룸을 원한다면
싱글룸도 추천드려요 !
 
아늑한 곳에서
관리받으면 완전 설레지 않나요 ~
 

 
자 이제 본격적으로
아로마테라피 들어가볼까요 !
 
까향 ~ 관리받는 시간은
언제나 사랑스럽고 설레어요 ♥
 
아로마테라피 를 받을때도
처음에 먼저 타이를 살짝 해주시고 ,
 
한부위한부위 꼼꼼하게
관리해주셨어요 :)
 
 

 

우앙 여기 완전 시원 그자체 ㅎㅎ
 
처음에 설문조사했던거 기억나시나요?
 
제가 평소에 어깨가 아팠다고 했더니
어깨 위주로 풀어주시는데
너무 설레이고 좋았던 ~.~ ♥
 

 
군산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타이문테라피
완전 찐인데요 .. !
 
역시 소문난 이유가 있었군요@
 
일상속 힐링도 느껴지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네요
 
조만간 또 방문할레요 ~ ㅎㅎ
 


 
🌼 군산 타이문테라피 🌼
전화번호 _ 0507-1366-4643
영업시간 _ 매일 12:00 ~ 새벽 06:0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축동안3길 34-1 3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07-2 3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