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리프팅 레이드스킨 탄력 주름 고민부위 캐비아 앰플관리

먹냥이 2024. 4. 16. 07: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리프팅 레이드스킨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
 
예쁜 피부로 가꾸어주고
원장님의 1:1 관리로
완전 꼼꼼하게 받고 온 후기에요 ~
 

 
얼굴도 한층 더 예뻐지고
피부도 좋아진 멋진 후기 .
 
그럼 함께 구경하러 가볼까요
 

 
군산리프팅 레이드스킨 은
나운동 에 위치해 있었어요
 
코너에 큼지막하게
저를 반기는 간판이 있어서
바로 만나 볼 수 있었지요 :)
 
주차는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쉽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가장 먼저 들어오자마자
원장님과 1:1 로
고민부위를 상담받았어요 ~
 
저는 피부가 자꾸 쳐지기도하고
좀더 예뻐지고 싶은데
어떤 관리를 잘 받을지 몰라서
어리둥절 하고 있었는데
 
원장님께서 꼼꼼한 상담후에
리프팅관리 추천해주셨답니다 :)
 

 
상담을 받은 후에는
관리실로 이동 - !
 
관리실은 커텐이 있고
깔끔한게 완전 좋더라구요 ~
 
분위기 아늑한 곳에서
관리받으니 기분이 좋은데요
 
프라이빗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에 벌써 행복했던 ㅎㅎ
 
 

 
옷은 방안에 준비된
서랍에 넣어두실수 있었어요
 
또 가운을 주셨는데
편하게 가운입고 관리받아보시는 걸로
 

 
가장 먼저 비포어 사진 보여드릴게요 ~
 
멀리서 보면 피부가
멀끔해 보이지 않나요 !
 
사실은 여드름쟁이 피부..
관리를 평소에 잘 하지도 않아서
깔끔해 보이는게 다인줄 알았지요..
 

 
자세히보면 이런느낌이에요
 
큼지막한 여드름이
요즘 잘 나서 고민이었는데
 
원장님께서 평소에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
 
자세하게 설명해주면서
1:1 관리해주셔서
정말 좋았다는 ㅎㅎ
 

 
제가 군산리프팅 레이드스킨 에서
이번에 받은 관리는
탄력 주름 캐비아 앰플관리 에요!
 
처음에는 피지를 제거해주셨고,
 
피지가 올라오면
닦아준 후에 앰플로 채워주었어요 :)
 

 
앰플을 피부속으로
침투해줄거랍니당 ~
 
평소에 있었던 피부고민 다 말해!
 
프라이빗 하게
맞춤형 피부관리 해주시는거
너무 좋은데요 ~
 

 
탄력 주름 캐비아 앰플관리 는
조금 따끔 했었어요
 
피지가 올라오면
닦아주신 후에
피부 속을 앰플로 채워주셨답니다
 
탄력 뿐만 아니라
붉은기와 미백까지
 
 

 
마지막으로
점점 연예인 되어어가길래
한번 찍어본 사진 ㅋㅋ
 
남자 여자 나도 너도 할것없이
점점 예뻐지면
이런게 찐텐구리 아닌가요 ~.~ ♥
 

 
군산리프팅 으로 레이드스킨 이
가장 유명하던데 ~
역시는 역시네요 ㅎㅎ
 
저도 군산리프팅 레이드스킨 에서
탄력 주름 캐비아 앰플관리
꼼꼼하게 받고 온 후기랍니다 :)
 


 
👸 군산 레이드스킨 👸
전화번호 _ 0507-1350-9529
영업시간 _ 매일 10:00 ~ 20: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상나운1길 8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동 79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