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김제놀거리 스튜디오808 셀프사진관 네컷사진 김제24시 사진관

먹냥이 2024. 4. 4. 22: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김제놀거리 스튜디오808 셀프사진관
네컷사진 찍고 온 후기에요 ~
 
김제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셀프사진관 으로
편하게 이용할수 있고 ,
 
심지어 사진도 잘나와서
인생사진 남길 수 있는 곳이에요 🫣
 

 
김제놀거리 스튜디오808 셀프사진관
네컷사진 은 김제터미널 부근으로
 
밤에 핫한 거리로 유명한
김제 크라운호프 근처에 있어요!
 

 
이미 김제 현지인 분들이라면
다 아는 김제 술집거리 ❤️
 
술한잔 하고 사진찍는
요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멀리서부터 보이는
힙한 감성의 사진관 찾으면
완전 잘 찾아왔어요 ..!
 
이제 힙하게 사진 찍으러 가볼까요😍
 
저희도 친구가 생일이어서
생일파티 할겸 사진도 찍으러
 
김제놀거리 스튜디오808 셀프사진관 까지
네컷사진 찍으러 달려왔답니다
 

 
 
현금을 가져오셨다면
지폐교환기에서
천원짜리로 바꿔보시는걸로 .
 
현금 , 카드 모두 가능하니
편하신걸로 결제하실 수 있었어요 ㅎㅎ
 

 
 
포즈도 아직 못정했다면
벽면에 붙여진 사진들을 보고
 
마음에 드는 포즈를
따라 해보시는 걸로 🥳❣️
 

 
저는 자연스럽게
그때그때 생각나는
포즈 하는걸 좋아해서
 
바로 사진찍으러 총총 -
 

 
네컷사진 으로 부족하시다면
여기 힙한 부스가 있더라구요 !
 
이곳에서 못다한 사진
찍어보시는 걸로 .
 
저희도 전신사진 찍고싶어서
오늘을 기억하러 여기서도 찰칵 💕
 

 
 
거울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본격적으로 사진 찍으러
부스 들어가기 전에
 
이곳에서 머리 정리해보시게요~
 
 

 
다양한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색다르게 찍고 싶으시다면
 
소품을 끼고 찍어보시는걸로 .
 
종류가 정말 다양했고
머리띠 , 모자 등
귀여운 소품이 많아서
고르는데도 한창 걸렸어용 ㅋㅋ
 

 
짜잔 - 여기가 부스지요 !
 
부스는 총 2곳이 있었고
원하는 배경에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어요
 
저희는 봄이니까
분홍분홍한 배경으로 갔지요 ~
 

 
 
우앗! 이건 뭐죠?
 
댕댕이 전용 거치대 구비 되어 있어요
예쁜 반려견과 함께
사진 남길 수 있는거 좋은데요 ~
 
댕댕이 키높이로
클로즈업 해서 찍을 수 있네요 :)
 

 
가장 먼저 화면을 터치하면
시작이 되고 ,
원하는 프레임을 골라골라 ~
 
사진 수량을 선택한후에
지폐 또는 카드를 투입해주면
셀프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 매달 해시태그 이벤트 ★
 
예쁜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올려주시면 ,
경품도 받아보실 수 있었어요 ~
 
스타벅스 기프티콘 30명 ,
아웃백 5만원권 3명 ,
여명808 숙취해소제 30명 ,
올리브영 3만원권 5명 ,
 
인스타 DM 으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다찍고
찢어지지 않게
 
보관하고 싶다면 ,
여기 봉지 안에 넣어주시는 걸로 .
 
저는 항상 커버
꼭 챙겨서 가져가요 @♥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얼굴 사진이 가까울수록
사진이 세련되게 담긴다는점 !
 
사진을 찍고 난 후에 ,
제한시간이 초과되면
 
자동으로 사진이 출력되니
그전에 예쁜사진 골라보시는 걸로.
 

 
 
짜잔 - 저희 사진 나왔어요 ♥
 
생일파티로 찍은 사진이여서
더욱더 의미 있었고 ,
 
어떻게 찍든 넘 잘나왔다는 ~.~
 

 
김제놀거리 스튜디오808 셀프사진관
네컷사진 찐텐구리네요 @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싶다면,
김제핫플 스튜디오808 사진관 어떤가요 !
 


 
📸 김제 스튜디오808 김제검산점 📸
전화번호 _ 0507-1365-4717
영업시간 _ 매일 00:00 ~ 24:0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검산택지5길 11-9 1층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검산동 1068-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