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전주 데일리메이크업 다움뷰티 업스타일헤어 + 메이크업 후기

먹냥이 2024. 4. 12. 13: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전주 데일리메이크업 다움뷰티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려고 해요
 
이번에 벚꽃도 보러갈겸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데일리메이크업 받으러 왔지요 !
 

 
예쁜 화장도 받고
전주 벚꽃 구경 가서
인생샷도 많이 남긴 후기 .
 
그럼 함께 구경하러 가볼까요 ~
 

 
전주 데일리메이크업 다움뷰티 는
전주 신시가지 부근에 위치해 있었어요
 
예쁘게 데일리메이크업 받고,
 

 
신시가지에서 놀면
완전 핫하고 좋을듯 ㅎㅎ
 
멀리서부터 보이는 하얀간판에
쓰여진 큼지막한 글씨를 보고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지요 ~
 

 
전주 데일리메이
크업 다움뷰티 를
말씀 드릴것 같으면요 .
 
웨딩본식 , 혼주, 돌잔치 ,
파티 , 취업 , 증명사진 ,
눈썹정리 , 업스타일 등등
 
다양한 스타일에 맞춰
전주 메이크업 해주신답니다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었어요
 
메이크업 받으러 왔는데
따사한 햇살과 함께
 
화장받으면서도
조명빨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ㅎㅎ
 


 
이건 원장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인데요 ,
 
전주 데일리메이크업 다움뷰티 는
펄스널컬러 받아보실 수도 있다고 해요.
 
펄스널컬러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받아 보시는 걸로 .
 



 
이번에는 제가 받은
메이크업 이었는데
 
뭔가 색다르지 않나요 !
 
메이크업클래스 받아보실 수 있다해요
 
우왕 수업도 받아보면서
메이크업 공부하면
평소에도 써먹을 수 있고
취향저격. 완전 딱인데요@.@ ☆
 


 
제가 메이크업 받은 장소에요 ~
 
데일리메이크업 은
오랜만에 받아서 그런지
왠지 설레임이 한가득 ㅎㅎ
 
메이크업 받는동안
저도 모르게 실눈뜨면서
어떻게 화장하는지 눈길이 갔었어요
 

 
메이크업 받으실 생각이시라면
완전 생얼로 오시는거 추천 .
 
방문하실 때 ,
스킨로션 어디까지 발랐는지
여쭈어보셨고
 
안발르셨으면 기초부터 튼튼히
메이크업 무너지지 않게 해주셨어요
 

 
 
과정은 이야기하느라
잘 찍진 못했었지만 ㅎㅎ
 
중간중간 메이크업
배워볼 수도 있었고
 
저에게 맞는 깔끔한
업스타일헤어랑
메이크업 해주시니
 
 
점점 변해가는 과정에
완전 재밌고 신났었다는 ~
 

 
☆ 메이크업 완성 ☆
 
피부가 한층 더 깔끔해지고
화장도 막 찐하지 않고
 
순수해보이는거 찐인데요 ♥
 
저도 금손 되서
데일리메이크업
따라하고 싶어요
 
 

 
머리 업스타일링 사진이랍니다 ㅎㅎ
 
머리도 예쁘게 묶어서
올려주셨는데
완전 마음에 들었던 .
 
묵은듯 안묵은듯
자연스럽게 업스타일링 해주신거
완전 좋은데요 ~ 😍💕
 
 


핫한 거울 포토존에서
사진 한번 찍어보고 가게용 ~
 
전주 데일리메이크업 다움뷰티 에서
메이크업 + 업스타일 헤어 받고
재밌게 놀다왔네요 :)
 

 
💄 전주 다움뷰티 💄
전화번호 _ 0507-1331-9308
영업시간 _ 매일 06:00 ~ 20:00
토,일 06:00 ~ 17:0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효자동3가 1621-1
전북 전주시 완산구 문학대4길 14 1층 다움뷰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