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2024 논산딸기축제 일정표 및 프로그램 _ 주차장 가수 헬기탑승방법

먹냥이 2024. 4. 1. 15: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2024 논산딸기축제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전국으로 유명한 축제중에 하나인

2024 논산딸기축제 .

 

연예인들도 오고

다양한 경험도 쌓을 수 있어서

나름 재밌게 보내고 온 곳이랍니다

 

 

 

가장 먼저 논산딸기축제 주차장 이에요 ~

 

이미 안내되어 있는

주차장은 만석인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주차는 이렇게 논밭에 할수도 있고

주차할수 있는 갓길이라면

모두 주차하시고 돌아다니시더라구요

 

 

아차 ! 논밭길 잘못가면

이렇게 1:1로 맞설수있어요..

 

논. 그리고 산 .

논산이어서 그런지

주차할곳 잘못 가면 ,

 

1자 도로인 논에서

길을 잘못 탈수 있다는점 ...

 

SUV 차량 타고

축제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이곳이 바로 2024 논산딸기축제 .

사람들이 진짜 많이 있었어요 !

 

전국적으로 놀러오기도 하고

딸기가 워낙 유명하고

좋아하는 국민의 과일이기도 해서 ,

 

많은분들이 2024 논산딸기축제

즐기시러 왔답니다 ㅎㅎ

 

 

딸기 디저트카페 부터 ,

딸기 굿즈마켓 ,

VR체험 , 푸드트럭 ,

달기 전시, 딸기나무숲 ,

딸기과학키즈존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거리가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축제 즐기러

많이 오셨답니다 ㅎㅎ

 

 

2024 논산딸기축제 는

2024.03.21 목 ~ 03.24 일 까지

딱 4일동안 열린 딸기 축제에요 ..!

 

논산시민가족공원 및

시민운동장 일원에서 열렸었지요 ㅎㅎ

 

 

2024 논산딸기축제 주요 이벤트

 

  1. 논산딸기 거리 퍼레이드
  2. 헬기, 군수품전시 및 헬기 탑승 체험
  3. 딸기과학키즈존 & VR체험존
  4. 딸기떡길게뽑기 & 딸기떡메치기
  5. 딸기레스토랑 , 굿즈마켓

 

 

 

이곳저곳이 딸기색상으로

빨갛게 물들여저 있어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잘나오고

밝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던 ㅎㅎ

 

저는 저녁에 연예인 와서

연예인 보려구 끝까지 기다렸었어요

 

 

 

부스마다 다양한 이벤트도 있어서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길걷기 ㅎㅎ

 

스탬프투어도 있다하던데

방방곳곳 둘러다니면서

스탬프투어 하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

 

늦으면 스탬프투어 못하실수 있으니

2024 논산딸기축제 는

일찍가서 많은 추억 쌓으시는거 추천드려요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재밌는 구경거리들이 많더라구요

 

먹을것이며 , 악세서리 , 캐릭터 등

각 부스마다 색다른 매력들이 있더라구요 !

 

푸드트럭은 푸드트럭 존이 따로 있어서

그곳에서 간식 사드시는것도 재밌어요

 

 

내가 만드는 무드등 ...!

저는 무드등 하고 ,

딸기디저트캔들 만들기가

 

가장 끌리긴 했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아서 포기했던 ㅠㅠ

 

 

딸기 목걸이 , 딸기 팔찌 ,

딸기석고방향제 , 딸기디저트캔들 등

구매하실 수도 있고

직접 만들어보실 수 도 있다는 점 ㅎㅎ

 

 

어억??? 이건 머시당가

딸기 아저씨가 계셔서

완전 귀염 뽐짝 그자체 ㅋㅋㅋ

 

부스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던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해서

딸기 입고 일하시는 센스가

완전 사랑스러우신데요 ♥

 

 

 

2024 논산딸기축제

딸기축제 여서 그런지

딸기 등으로 거리가 꾸며저 있네요 ~

 

완전 사랑둥이 딸기조명들이

저를 반겨줘서

걸어가는 길 내내 설레였던

 

 

 

발그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에 ,

 

포토존에서 예쁘게 사진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주시면

샤쉐방향제 받아보실 수 있다는 ...!

 

 

천연수제 즉석 젤라또 아이스크림

 

유기농원당 , 1등급 난황 3무 등

영양과 건강을 위해

좋은 재료만 넣었다고 해요 !

 

대기가 조금 있어서

저희도 대략 20분정도 줄서서

수제 즉석 젤라또 먹어봤지요 ~

 

 

2024 논산딸기축제 에서

딸기 마음껏 즐긴 후기에요 ~

 

딸기 구매하신곳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심지어 헬기는 미리

한달전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시면 타실수 있다고 하니

재밌게 논산딸기축제 즐겨보시는걸로 .

 


 

🍓 논산딸기축제 🍓

기간 : 2024.03.21목 ~ 03.24일

장소 : 논산시민공원

 

728x90
반응형